<내돈 내산 리뷰> 리얼클래스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돈 내산 리뷰> 리얼클래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다들 영어 인강 리얼클래스 들어보셨나요?

 

요즘 리얼클래스에 대한 광고를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리얼클래스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아마 고민 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거 같아요.

저 역시 1년동안 고민하다가 드디어 리얼클래스를 시작했답니다. 

 


리얼클래스 가격

 

이벤트가 시기에 따라 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제가 1년동안 망설인 이유가 바로 가격 때문이었는데요, 솔직히 너무 비싸더라구요.

아이패드 패키지의 경우 1,298,800원, 프리패스 패키지의 경우 1,098,800원입니다.

 

이 돈을 내고 내가 과연 꾸준히 잘 할 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실 텐데요,

저 역시 저를 잘 알기에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그래서 리얼클래스에는 작심일년 지원금이라는 게 있는데요,

 

작심일년 지원금이란, 아이패드 패키지의 경우 매달 하루도 빼먹지 않고 수강 후 미션 성공 시

12개월 후 22%의 세금을 떼고 총 78만원 환급, 1개월마다 2만원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다만 1년 내내 단 하루도 빠지지 않고 수강 후 미션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해야 가능한 이야기라

저는 불가능이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리얼클래스를 수강한 이유는 타일러의 수업 철학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요.

애니메이션으로 미국에서 누구나 쓰는 자연스러운 언어 표현들을 배운다는 점이 좋았어요. 

우리나라 아이들도 처음 한글을 배울 때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배우곤 하잖아요. 

 

리얼클래스 교재

 


리얼클래스 수업 방식

 

리얼클래스의 수업 방식은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어요. 

 

1단계에서는 하루에 3~4 문장 정도를 배우는데요,

저는 어떤 상황에 쓰는지 뉘앙스에 대해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2단계에서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고요, 1단계에서 배웠던 문장이나 마음에 드는 문장들을 담을 수 있어요.

문장마다 다른 선생님들의 TIP이 있어서 많은 문장들을 공부하기 좋아요. 

3단계에서는 2단계에서 담았던 문장들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

 

저는 하루에 1단계에서 1일 차부터 3일 차까지 공부하고요, 2단계에서는 배운 표현들만 담습니다.

그리고 3단계에서는 담은 표현들을 연습하고요, 이제까지 담은 표현들도 같이 복습합니다.

어차피 다른 선생님들의 표현은 다른 선생님들의 수업에서 배우게 될 거라서요.

 

*

*

 

리얼클래스 장점 

 

요즘 리얼클래스로 정말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는데, 이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광고나 협찬은 아닙니다:)

유명한 영어 회화 학원도 다녀보고, 다른 영어 인강도 들어봤는데 재미가 없더라구요,,,

 

애니메이션을 반복하여 시청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곰돌이들이 말하는 것처럼 따라서 연습하게 되고요,

애니매이션을 통해 어떨 때 쓰는 표현인지 뉘앙스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또 곰돌이들이 너무 귀여워요,,,

 

리얼클래스 단점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타일러의 강의는 초급밖에 없다는 점입니다.

다른 선생님들이 계시지만 타일러 때문에 리얼클래스를 수강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그리고 위 베어 베어스 곰돌이들의 말이 정말 빨라요.

그렇지만 이 부분은 제가 배우며 나아져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해요.

 

리얼클래스에 대한 리뷰는 여기까지구요,

저는 앞으로도 리얼클래스로 열심히 영어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