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종이 세제 테크 간편시트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돈내산 리뷰> 종이 세제 테크 간편시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다들 종이 세제 사용해보셨나요? 

 

평소에 빨래할 때 가루 세제나 액체 세제를 썼는데요,

종이 세제 사용해보니 정말 신세계더라고요.

 

아직도 가루 세제나 액체 세제를 사용하신다면

종이 세제 정말 강력 추천드려요.

 

종이 세제를 한번 사용한 뒤로

저는 종이 세제로 정착하였답니다. 

 

마침 사용하던 종이 세제가 떨어져

새로운 종이 세제를 구입하였는데요,

 

제가 새로 구입한 건 바로

<LG생활건강 테크 간편시트>예요! 

 

지금부터 내 돈 주고 구매한

테크 간편시트 솔직 후기 남겨 볼게요.

 

LG생활건강 테크 간편시트 

 

LG생활건강 테크 간편시트 

 

우선 저는 온라인으로 구매했고요,

향은 후레쉬 브리즈, 로맨틱 플라워 두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분명 각 1통씩 구매했다고 생각했는데

왜 똑같은 아이가 2통이나 왔는지 모르겠네요......

 

한 케이스에 36매 들어 있고요,

일반 세탁기/드럼 세탁기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 장으로 찌든 때까지 깨끗하게 세탁이 된다고 하네요. 

 

간편 시트 사용량과 사용방법입니다.

일반 세탁기/드럼 세탁기의 사용량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종이 케이스의 절취선을 따라 열어보면

안에 물티슈 같은 비닐 포장지가 들어 있습니다. 

 

입구 스티커를 열어보면 안에 푸른색 종이가 보이는데,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톡톡 뽑아 쓰면 된답니다. 

 

사실 이전에 액체 세제를 사용할 때는

용량이 2L가 넘어 매번 들고 붓는 게 무겁기도 하고,

자칫하단 많은 양을 붓게 되더라고요.

세탁물의 양에 적절한 세제의 양도 정확히 모르겠고요. 

 

하지만 테크 간편 시트는 내가 얼만큼의 세제 양을

넣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아요. 

또, 가운데 절취선이 있어 반으로 잘라 사용하기도 쉽답니다. 

 

다만 반으로 자를 때 

손에 세제가 묻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얇은 부직포에 세제를 먹인 스타일이라

절취선이 없는 부분은 잘리지 않아요. 

 

그럼 이제 테크 간편 시트로 수건을 세탁해보았는데요.

 

형광증백제가 무첨가된 제품이며,

식물유래 세제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제가 이런거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빨래가 끝나면 하얗게 변한 세제 시트가 남는답니다.

이 전에는 물에 녹는 세제를 사용해서 그런지

세제 시트를 수거해야 한다는 점이 약간 번거롭긴 하네요. 

 

세제 찌꺼기 같은건 남지 않았고,

세탁은 깨끗하게 잘 된 것 같아요.

향도 은은한게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향이에요.

 

수건이나 속옷을 세탁할 때는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고 알고 있는데,

섬유유연제를 사용한 것과 같은 향이 나서 좋아요.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보고

새로운 정보가 있다면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

 

내 돈 내산 <내 돈 내산 리뷰>

종이 세제 테크 간편 시트 솔직 후기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