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냉면 맛집 합정 <동무밥상>
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양냉면 맛집 합정 <동무밥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양냉면 맛집,

 합정 <동무밥상>에 다녀왔어요!




동무밥상


서울 마포구 양화진길 10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일요일 11:30 - 15:00 


월요일 휴무





합정역 7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엄청 가까움!




수요미식회에도 방송된

평양냉면 맛집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뿐만 아니라,

다른 방송에도 여러번 방송되었더라구요.



 <동무밥상> 내부 모습입니다.


꽤 넓은 편이라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고,

혼자 오셔서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혼자 오시는 분들도 더러 있었어요.



옥류관 출신의 셰프님이 만드는

평양냉면으로도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동무밥상>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저는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저희는 평양냉면, 평양만두국,

그리고 찹쌀 순대를 주문했습니다.



<동무밥상>의 밑반찬이에요.


가장 오른쪽에 있는 콩나물무침 같은 건

함경북도식 김치라고 합니다.


맛은 콩나물무침보다 새콤한 맛 :)



'평양냉면' 입니다.


저는 지난번 방문 때 먹고 

또 먹고 싶어져서 다시 방문했어요.


처음 먹었을 때는 심심하다고 느껴졌는데,

먹다 보니 오히려 감칠맛이 도는 그런 신기한 맛이에요!


평양냉면 자체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지만,

일반적으로 알려진 평양냉면과도 다른 맛이에요.


저도 평양냉면을 좋아하진 않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그런데 지난번 방문 때 

남자친구는 아니었나 봐요ㅋㅋㅋ


역시 호불호가 갈리는 평양냉면...!



그래서 '평양 만두국'을 시켰습니다.


모든 음식 자체가 엄청 정갈한 것 같아요.



평양 만두국도 맛있었어요.


일반 만두국보다는 맑고 담백한 맛인데요,

심심한 듯 심심하지 않은 그런 맛...!



그리고 오늘은 찹쌀 순대도 도전해봤는데요, 


이거 정말 별미에요!!!




일반 순대와는 완전히 다른 맛이에요.


순대처럼 생긴 찹쌀밥을 먹는 느낌이랄까,

순대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그런...!


그리고 찹쌀의 쫀득쫀득함이 정말 최고입니다.


정말 새로운 맛이라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무튼 2인 이서 남김없이 잘 먹고 왔습니다 :)


제대로 된 평양냉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추하고 싶은 합정 <동무밥상>이에요.



합정 <동무밥상>에서 아주 배부르게 먹고,

지나가던 길에 발견한 예쁜 화단.


전복 껍데기로 예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괜히 기분 좋아지는 :)


이상 합정 <동무밥상>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