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냉면 <동아냉면> 본점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유 냉면 <동아냉면> 본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아냉면> 본점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최근 온앤오프 프로그램에서 

가수 소유님이 삼겹살과 함께 먹었던 매운 냉면인데요.


소유 냉면으로도 유명한 냉면이고,

소유님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저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서울 5대 매운 냉면 맛집으로 손꼽히는 집이라고 하네요.




동아냉면 본점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 5


매일 9:00- 22:00

오픈시간 9:20- 


연중 무휴



저는 <동아냉면> 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이태원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근처에 <동아냉면> 이태원점도 있는데요,

이태원역에서는 <동아냉면> 본점이 더 가까워요.


다만 여기는 주차가 불가능하니,

주차하셔야 한다면 이태원점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동아냉면> 메뉴판.

메뉴는 물냉면, 비빔냉면, 만두 3가지에요.


물냉면, 비빔냉면은 소 6,000원/ 대 7,000원

만두는 6,000원으로 가격대는 적당한 것 같아요.



세월이 느껴지는 내부였어요.

생각보다 매장은 넓었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여기는 물냉면이 시그니처라 하여

저희는 물냉면 소 2, 만두 1을 시켰습니다.

냉면이 매우니 만두는 필수에요!



드디어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너무 먹어보고 싶던지라

나오자마자 젓가락을 들고 휘뤼릭한 후에

사진을 찍었습니다ㅠㅠ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만, 

잘 먹지는 못하는 사람인데요.


엽떡도 좋아하지만 매워서 잘 못 먹어요.

(보통맛 기준)


이런 저에게 <동아냉면>의 맛은


처음 먹었을 때는 별로 안매운데? 였지만

적당히 매콤한,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매콤한 육수가 특히 맛있었어요.


매운 양념이 조금만 더 많았어도

많이 매웠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남자친구는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지라

안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안 매운맛은 양념장 없이 나오는데요,

양념장 없는 게 보이죠?


매운 양념장은 요청하면 따로 주시니 

드시다가 양념장을 추가하셔도 돼요.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은

꼭 안 매운맛으로 주문하신 후

조금씩 양념장을 넣어 드세요.



만두는 큼직하게 네 알이 나오는데요,

맛있지만, 무난한 맛이었어요.



<동아냉면>에서 배부르게 먹고 

가는 길에 본 귀여운 강아지:)


<동아냉면> 본점의 솔직한 후기로는,


딱 적당하게 맛있게 매운맛이라 좋았어요.

그냥 너무 맵기만 한 냉면이면 어쩌나 걱정했거든요.


매운 양념장을 따로 주시니 

맵기를 조절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구요.


다음에는 포장해서 삼겹살이랑 먹어 보고 싶어요. 

삼겹살이랑 정말 잘 어울릴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운 냉면이 먹고 싶을 때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이상 <동아냉면>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