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홍대 라헬의 부엌>
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홍대 라헬의 부엌>

안녕하세요.

오늘 정말 우연히 들어간 카페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바로 홍대 라헬의 부엌입니다. 

수플레 팬케이크로 이미 유명한 카페인가 봐요. 

 

 

핑크색 문이라니...!

입구부터 너무 예뻤어요. 

 

 

1층 내부의 모습입니다.

 

라헬의 부엌은 1층, 2층으로 된 카페더라구요.

1층에는 테이블이 하나 있었어요.

 

저희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라헬의 부엌 메뉴판이에요:)

 

수플레뿐만 아니라 브런치, 케이크, 빙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희는 초코 바나나 수플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켰어요.

 

 

2층 내부의 모습입니다.

2층은 생각보다 훨씬 넓구요, 테이블도 많아요.

그리고 인테리어가 정말 정말 예뻤어요.

2층으로 올라오는 길에 포토존도 있었어요.

 

 

전 특히 여기,,,♡

아치형 벽도 너무 예쁘고, 대리석 테이블도 너무 예쁘고, 민트색 조명도 너무 예쁘고, 

소품들도 다 너무 예뻐요...!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예쁘다♡

 

 

저희가 주문한 초코 바나나 수플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입니다.

 

 

초코 아이스크림도 같이 나왔네요 :) 

녹기 전에 빨리 먹어야 해요. 

 

포크 옆에 있는 건 초코 시럽이랍니다. 

저는 초코 시럽 뿌린 사진을 안 찍었어요ㅠㅠ

 

초코 바나나 수플레의 맛은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웠는데요, 

역시 바나나와 초코는 잘 어울리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초코 시럽 양이 아쉬웠어요,,,)

 

수플레 맛집 라헬의 부엌 인정!

 

 

우연히 방문한 카페여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분위기도 예쁘고, 수플레 팬케이크도 맛있어서 

저는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하려구요.

다른 수플레나 브런치, 빙수도 맛있을 거 같아요.

 

그럼 저는 마무리할게요.

라헬의 부엌 홍대점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