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아만티 호텔/ 수영장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아만티 호텔/ 수영장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아만티 호텔/

수영장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오랜만의 호캉스:)

 


홍대 아만티 호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홍대 아만티 호텔은 4성급 호텔로,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10분 정도에 위치해있어요.

 

홍대 번화가가 아닌 조용한 곳에 위치해있는데,

멀리서도 잘 보이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것 같아요.

 

 

홍대 아만티 호텔은 4층부터 14층까지구요,

지하 1층, 2층부터 3층은 웨딩홀과 관련된 시설이에요.

 

4층이 로비입니다.

로비가 엄청 고급스러워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체크인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호텔 담당자분께서 빠르게 안내해주셨어요.

 

 

로비층의 테라스에는 실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비가 내리고 있었는데도,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수영장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포스팅할게요. 

 

 

저희는 스탠다드 더블룸으로 예약했구요,

10층으로 배정받았어요.

 

따로 요청드리지 않았는데,

고층으로 배정받아서 좋았어요.

 

 

스탠다드 더블룸은

군더더기 없는 아주 깔끔한 룸입니다.

 

침대 사이즈도 크구요,

이불도 폭신 폭신한 게... 

역시 호텔 이불이 최고예요.

 

화장실도 아주 깔끔했고,

욕조도 아주 깔끔했어요.

어매니티도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큰 창을 통해 보이는 도시 뷰.

날이 흐려서 아쉬웠지만,

도시 뷰도 좋았어요.

 

 

 홍대 아만티 호텔 수영장 이용 안내문입니다. 

 

수영장 입장 요금은 2만원이구요,

 성수기 (07.17~08.30) 기간 동안은

1부/2부로 이용 시간을 나누어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날씨와 관계없이

운영 기간 및 운영 시간은 동일하다고 해요.

 

 

작년에 베트남 여행 갔을 때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했던 게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호텔로 예약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희는 수영장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수영장도 좀 작은 편이고, 

 

또 저희가 도착했을 때,

비가 내리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수영장이 더 좁아 보였는지도 몰라요)

 

 

썬베드도 딱히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아마 수영장을 기대하고 갔다면

많이 실망했을 것 같아요.

 

수영장이 유료인 점도 아쉽네요.

 

 

비록 수영장은 이용하지 못했지만,

호텔에서 맛있는 치킨 먹고, 영화 보며,

욕조에서 스파 하니 좋더라구요.

 

아, USB를 들고 가면 더 좋았을 것 같지만요:)

다음에는 TV로 영화 볼 수 있도록

영화를 USB에 담아 가야겠어요.

 

아무튼 홍대 아만티 호텔에서

호캉스 하며 잘 놀며 쉬다 왔어요.

 

위치도 좋고,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

다음에도 또 방문할 생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