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산 리뷰>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 내산 리뷰>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은 모든 끼니를 집에서 해결하다 보니

즉석조리 식품을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즉석조리 식품이라도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 


오늘은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아삭한 숙성 깍두기와 진한 풍미의 차돌 양지가 가득"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은 냉동밥 1등 기업에서

 제대로 만든 한 그릇이라고 하는데요,


아삭한 깍두기를 썰어 넣고, 

차돌양지를 넣어 담백한 맛을 더했다고 합니다.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은 냉동 보관 제품이고, 

저는 3인분 기획 세트로 구입했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유통기한과 보관방법, 

원재료명, 영양정보, 그리고 

해동 및 조리방법이 기입되어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1.05.05일까지로

보관 방법은 냉장고 냉동실 보관입니다.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쌀은 외국산, 

쇠고기(차돌 양지)는 호주산, 그 외 다 국산입니다. 


국산 최고! 



3인분 기획 세트지만, 1인분씩 낱개 포장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1인분씩 소분되어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1인분은 205g으로 350kcal입니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 함량이 1,170mg로

59%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을 차지합니다. 


국물형도 아닌데 나트륨 함량의 비율이 정말 높네요...!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은 

프라이팬 조리 &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데요. 


프라이팬 조리 시 (1인분 기준)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 상태의 차돌 깍두기 볶음밥을

약 3~4분간 중불에서 조리해 주시면 됩니다. 



고깃집에서 먹는 볶음밥처럼 반질반질 :)



여기에 계란 후라이까지! 

볶음밥에는 계란 후라이가 빠질 수 없죠!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의 맛은 


깍두기의 크기가 적당해서 씹는 식감이 좋고,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가장 맛있게 숙성된 깍두기를 

사용한 것 같았습니다. 


차돌 양지는 정말 조금 들어있어서 아쉬웠지만,

볶음밥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 자체가 맛있었어요. 


냉동 볶음밥인데도 불구하고 

고추기름인지 아무튼 기름기가 많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더 감칠맛 나는 것 같아 좋았어요.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은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한데요. 


저는 보통 직접 열을 가하는 프라이팬 조리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전자레인지 조리도 해보았습니다 :)


전자레인지 조리 시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 상태의 차돌 깍두기 볶음밥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데워주세요.

1인분 기준 700W 약 3분 30초, 1000W 약 3분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기름기가 좌르륵 넘치네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맛있었어요! 


프라이팬 조리처럼 완전히 따뜻하진 않지만, 

먹기 적당한 온도였고, 깍두기도 괜찮더라구요. 


냉동 보관이다 보니 전자레인지 조리 시 

완전히 데워지지 않을 거라는 불안감이 있었나 봐요.


그런 걱정 하실 필요 없답니다 :) 



김치 볶음밥과 다르게 깍두기 볶음밥은 

아삭하고 새콤한 맛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은 

정말 맛있게 숙성된 깍두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아삭한 식감이 좋았고, 새콤한 맛이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이라면 

차돌의 양과 1인분의 양이 적다는 점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맛있으니 또 구매해서 먹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