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산 리뷰>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 내산 리뷰>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비고 제품의 

소고기 미역국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들 드셔보셨나요?


사실 이전에 비비고의 스팸 김치찌개를 먹고나서

너무나 실망한 적이 있었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기억이 안 나는데 

스팸이 들어있는 김치찌개였던 것 같아요. 


또 미역이 첨가된 다른 브랜드 제품을 먹은 적이 있는데

미역 비린내가 너무 심해서 아예 못 먹겠더라구요.


그 뒤로는 미역이 첨가된 조리 식품은 물론 

즉석식품의 국이나 찌개는 안 먹었는데요. 


반신반의하며 도전한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입니다.

지금부터 내돈 내산 솔직 리뷰 해볼게요!



양지살로 정성스럽게 우려낸 육수에

결대로 찢은 소고기와 부드러운 미역을 넣어 만든 

소고기 미역국이라고 적혀 있는


비비고 제품의 소고기 미역국입니다.

500g(90kcal)이고, 1~2인분 용이네요.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은 

아시다시피 즉석조리 식품인데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부은 후 

전자레인지용 덮개 혹은 랩을 쒸워 

5분(700W 기준) 간 데워,


냄비 조리 시(직접 가열 시)

개봉하여 냄비에 부은 후 2분~2분 30초간 끓여서,


끓는 물 조리 시 

끓는 물에 제품을 봉지째 그대로 넣고

약 3~4분간 데운 후

 먹으라고 합니다. 


직접 가열하지 않아도

조리가 가능하여 정말 간편한 것 같아요.



실온 보관인데도 

유통기한은 2021.03.05로 넉넉한 편이에요.


정말 실온 보관해도 되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안심하고 실온 보관하여 드실 수 있도록 

CJ 제일제당의 기술과 노하우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개봉 후의 모습입니다.

반 정도의 소고기 미역국이 담겨 있었어요.



냄비에 부어보니 정말 딱 500g이네요.


생각보다 미역 건더기가 많더라구요.

많지는 않았지만 소고기도 있었어요.



냄비에서 2분~2분 30초 정도 보글보글 조리해 줍니다.


기호에 따라 물을 추가하여 간을 조절하면 되는데요,

제 입맛에는 간이 센 편이라 물을 추가하여 더 끓였어요.



이제 그릇에 담아 먹어보겠습니다 :)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찐한 미역국의 맛이었어요!


시원한 맛이라기보다는

오랜 시간 끓여낸 것 같은 진한 느낌이에요.


가장 좋았던 건 미역도 부드럽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었어요.

미역 비린내 같은 것도 전혀 없구요. 



소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밥이랑 먹으니 한 끼를 든든하게 먹은 것 같아요.

집 밥 느낌 :) 


기대하지 않고 먹었던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이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도 재 구입 의사 있고,

비비고의 다른 국/찌개 제품도 먹어보려구요. 


다만 조금 간이 센 편이라 

물 추가는 필수입니다!


칼칼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청양고추를 넣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