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산 리뷰> 다이어트 도시락 임셰프 도시락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 내산 리뷰> 다이어트 도시락 임셰프 도시락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도시락인 

임셰프 도시락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임셰프 도시락은 

셰프가 만든 도시락,

실제 선수들의 식단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도시락인데요.



사실 저는 다이어트 때문이 아니라 

요리해서 먹는 건 귀찮아서 간편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자주 먹는 편이에요.


살도 빠지면 더 좋고 :)


유명하다고 소문난 다이어트 도시락은 

거의 다 먹어본 것 같아요.


지금부터 내 돈 주고 구매한 

임셰프 도시락 솔직 후기 남겨볼게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했구요,

12팩에 39,900원입니다.


(저는 1,000 할인받았어요)


1팩당 3,325원으로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보단 저렴하네요.



임셰프 도시락은

 6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팩이면 6가지 메뉴가 반복되구요,


6가지 메뉴는 

3종의 볶음밥과 3종 영양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우 볶음밥& 카레맛 닭가슴살

-햄 야채 볶음밥& 참치 오믈렛

-카레 볶음밥& 떡갈비

-곤드레 밥& 불고기맛 닭가슴살

-5가지 나물밥& 두부 스테이크

-단호박 영양밥& 슬라이스 닭가슴살


한 끼에 평균 305kcal가 넘지 않는다고 해요.



햄 야채 볶음밥& 참치 오믈렛입니다.

(326Kcal)


냉동된 상태의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3~4분 정도 돌리면 되는데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압착된 비닐은 제거하지 않고 

그대로 돌리시면 됩니다.

수분 증발을 최소화한다고 하네요!



임셰프 도시락이 좋았던 이유는 

전자레인지 돌린 후 비닐이 잘 벗겨져요.


다른 브랜드의 도시락은 

비닐이 잘 벗겨지지 않는 것도 있더라구요.


전자레인지 돌린 후라 뜨겁기 때문에

다이어트 도시락을 많이 먹어 본 사람으로서

이 점이 정말 중요해요 :)



햄 야채 볶음밥은 무난한 맛이구요,

생각보다 참치 오믈렛은 맛있었어요.


맨 위의 오른쪽은 뭔지 모르겠어요.

카레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단호박 영양밥& 슬라이스 닭가슴살입니다.

(322Kcal)



단호박 영양밥은 

별 기대가 없었는데 

가장 맛있었던 도시락이에요!



단호박 영양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소세지도 :)



곤드레 밥& 불고기맛 닭가슴살입니다.

(299Kcal)



전자레인지 돌린 후의 모습이에요.



저는 다이어트 도시락의 나물밥을 좋아하는 편이라

맛이 심심한데 맛있게 먹었어요.


볶음김치와 계란말이가 있어서 

반찬으로 먹기 좋구요.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는데

불고기 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지만요.




임셰프 도시락 솔직 후기로는


장점 


1. 비닐팩이 잘 뜯어짐

2. 무난하게 맛있음 

(냄새나거나 퍽퍽하지 않음)

3. 밥 & 반찬으로 구성된 도시락

4. 평균 305kcal의 낮은 칼로리



단점 


이상하게 먹을 때는 괜찮은데,

조금 지나면 배가 고픔...


다이어트 도시락이니 어쩔 수 없겠죠?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도시락이에요.


이상 다이어트 도시락 임셰프 도시락

내돈 내산 솔직한 리뷰 였습니다 :)